본문 바로가기
뉴스꺼리/화제꺼리

손정민 친구! 손정민 친구 아버지! 얼굴 실명 신상 전격 해부 및 골든의 정체는?

by 끼리꺼리 2021. 5. 10.
반응형

한강 실종 대학생 고(故) 손정민씨(22) 사망 사건 관련 친구 A씨 아버지의 개인 병원으로 추정되는 곳이 별점테러를 당하고 있답니다.

친구 A씨와 A씨의 아버지 실명 및 얼굴등이 인터넷에서 공개 되어 2차 피해를 우려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상에서는 손정민의 재학했던 중앙대 의과 대학 관련 페이스북에 올라왔던 영상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영상속의 친구의 얼굴과 실명이 그대로 나온다고 합니다.

또한 현재 손정민 친구 아버지가 운영하는 병원 홈페이지 주소 및 실명도 공개 되어 있는데요

 

친구 A씨의 아버지는 홍제동의 모 병원을 운영하고 있고 이때문에 홈페이지는 현재 접속 중단된 상태라고 합니다.

또한 손정민씨의 휴대폰에 담긴 영상에서 언급된 골든은 가수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10일 서울경찰청 관계자는 "동영상에 나온 '골든'은 골든이라는 가수를 말한 것으로 보인다"면서 "제이팍(박재범), 레이블 등 힙합에서 쓰는 용어가 함께 나왔다"고 말했다.

동영상 촬영당시 분위기에 대해서는 "우호적 상황에서 공통의 관심사를 이야기한 것으로 보인다"며 "영상 자체는 서로의 취미에 대해 이야기 한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손정민씨에 사인에 대한 온갖 추측이 난무 하고 있습니다.

2차 피해자가 나와선 안되겠고 하루빨리 경찰 수사가 잘 마무리 되어 타살이든 실족사이든 밝혀지길 바랍니다.

 

 

az백신 부작용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부작용 사건 사례 모아서 정리

코로나19 관련 az백신 부작용 즉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부작용에 대하 뉴스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백신 부작용 관련 사례만 모아서 정리해 봅니다. 먼저 5월 5일 어린이날 기준 코로나19

ggirigguri.tistory.com

 

박나래 공식입장 성희롱논란 전말!! 유투브영상 공개 및 경찰수사 까지 총정리

개그우먼 박나래의 성희롱 논란이 지난 3월에 문제가 되었습니다. 30일 서울 강북 경찰30일 서울 강북경찰서는 박나래의 성희롱 논란 관련 고발을 접수하고 수사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ggirigguri.tistory.com

 

 

정인이사건 또 터졌다. 화성에서 두살 입양아 뇌수술 받고 의식불명된 사연

제 2의 정인이 사건이 또 터졌습니다 여러분도 정인이 사건에 대해서는 잘 아실겁니다. 일어나지 말아야 할 사건이 또 일어났습니다. 양부모의 학대로 16개월 영아가 숨진 ‘정인이 사건’에 대

ggiriggu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