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꺼리/화제꺼리

손정민. 친구, 친구아버지. 유력 목격자 발견! 카톡내용의 진실은? 2탄

by 끼리꺼리 2021. 5. 12.
반응형

어제 글을 쓰고 나서 많은 분들이 제 글을 읽어 주셨습니다.

1탄에 이어 2탄 내용은 최신 내용들로 정리 해 봅니다.

제가 손정민씨 글을 오늘로써 4번째 다루고 있고 조금 심도 있게 다루는건 오늘이 두번째 입니다.

어제는 손정민씨의 친구 친구 아버지에 대한 얘기와 의심가는 정황에 대해서 제 나름대로 주관적인 생각을 올렸습니다.

총 6가지의 의심되는 정황에 대해 설명을 드렸죠. 그외에도 많이 있습니다.

손정민씨 친구 운동화 얘기라던가, 중간 중간 정황에 대해서는 빠뜨린 부분도 있기는 하지만 많은 도움이 되셨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자 의심되는 정황은 살펴 보았으니 그간 수사 상황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머 저도 뉴스틀 토대로 제 의견을 말하는 거라 크게 다를 바는 없지만 나름 정리해서 올릴 생각이라 끝까지 읽어 주셨으면 좋겠네요.

아시다 시피 민간 구조사 차종욱씨에게 발견된 손정민씨의 시신이 안치된 뒤 5월 4일  차종욱씨에 의해 빨간색 아이폰이 발견 되었고 경찰은 손동민씨 친구 A씨의 폰이 아니라고 발표 하였습니다.

그리고 손정민씨 휴대폰은 아이폰8 그레이색이라고 경찰은 뒤늦게야 공개 했습니다.

그후 손정민씨 아버지인 손현씨는 수많은 의혹을 제기 하였고 인터뷰도 가졌습니다.

인터뷰 동영상 링크 주소는 아래에 있습니다.

www.youtube.com/watch?v=pPS1PHG46zg

최근 상황만 다시 정리해 보자면

현재 경찰기동단 및 민간 수색팀 '아톰' 등은 10일 오전부터 손정민씨 친구 A씨의 휴대폰을 찾기 위해 수색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수중 수색 작업은 탐지기 까지 동원해서 찾고 있는 상황이며 경찰청 기동단은 20여명을 투입해 휴대폰 수색 작업에 돌입 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9일에는 친구 A씨와 아버지를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서 조사 했습니다.

10시간 정도 강도 높은 조사를 벌였다고 하고 친구와 친구 아버지를 따로 따로 조사 했다고 합니다.

물론 변호사는 대동을 했구요.

또한 최근 A씨 어버니의 휴대전화를 받아서 디지털 포렌식도 진행했습니다.

현재 사건의 쟁점은 사건당일 3시 30분 이후 부터 4시 30분까지 약 1시간 정도의 상황 파악이 안되고 있다는 겁니다.

이부분에 경찰은 주력을 하고 있고 추가 목격자 및 그날 주차된 차량의 블랙박스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일단 총 7명의 목격자가 나타났고 목격자들은 그동안 행적이 확인 되지 않았던 새벽 3시반 이후 상황에 대해서 공통된 진술을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목격자의 진술은 "새벽 3시 40분쯤 손정민씨는 자고 있었고 그 곁에 친구 A씨는 서 있는걸 봤다"

"친구 A씨가 손정민씨를 깨우고 있었고, 나중에 친구A씨가 누군가에게 전화 하는것 같았다"

"두명 모두 만취 상태로 구통하는것도 보았다" 등등 의 진술이 나온것 입니다.

목격자의 진술이 사실 이라면 나머지 50분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지 확인을 해 야 할듯 합니다.

오늘 신규 뉴스 내용입니다.

당초 7명의 목격자 외에 또 다른 목격자 2명을 확인해서 진술을 받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로써 경찰이 조사한 목격자는 5개 그룹 7명에서 6개그룹 최소 9명으로 늘게 되었습니다.

모든 국민들의 관심이 쏠려 있는 가운데 국민 청원에 글도 올라 왔죠.

한강 실종 대학생 고 손정민군의 억울함을 풀어주세요 라는 글로 청원이 올라왔고 이미 4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국민청원 관련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 링크 걸어 둡니다.

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8jPb4S

6월 2일 까지이니 들어가서 동의 많이 해주시길 바랍니다.

한편 손정민씨 아버지인 손현씨는 또 하나의 의문으로 카톡에 대한 내용을 공개 했습니다.

카톡의 내용을 요약해 보면 생전에 둘 사이의 관계는 그리 친한 관계는 아닌듯한 인상을 주는데요.

손정민씨 아버지인 손현씨는 일반적인 번개 모임과는 먼가 다른게 있구나 하는 생각을 좀 하게 되었다 합니다.

 

한편  아버지 손현씨는 전날 (10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이렇게 의혹이 많은데 연관 지을수 없다니 하면서 울분을 토하기도 했습니다.

손현씨 블로그의 내용 일부 전문입니다.

손정민씨 아버지 손현씨의 블로그 주소를 아직 모르신 분들을 위해 아래 주소 링크 올립니다.

blog.naver.com/valky9

많은 응원의 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뉴스중 프로파일러의 글이 인상 적이더군요..

어제 제가 추론했던 것처럼 제일 이해 안되는 부분 중에 하나가 손정민씨를 다시 찾으로 친구A씨와 친구 부모님에 함께 한강 공원을 나왔다는 부분입니다.

이부분에 대한 진실은 당사자들만 알고 있겠죠.

현재 손정민씨의 부검은 이번 주말 정도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직접적인 사인이 무엇인지 알 수 있겠죠.

타살이든 사고사이든 정말 명확하게 밝혀 졌으면 좋겠습니다.

세상에 완전 범죄는 없다라는 말을 믿고 싶네요. 그럼 이만 2탄 올리고 다음소식 올라오면 다시 한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강 실종 대학생 손정민! 친구, 친구아버지 신상, 현재 수사 상황 및 목격자 진술까지.. (1탄)

음 워낙 사회적 이슈가 되다 보니 저도 손정민씨 사망사건에 대해 3번째 글을 쓰고 있네요. 기본적인 사건에 대한 전말이나 손정민씨 친구A씨, 친구아비지에 대한 신상 정보에 대한 글도 제 이전

ggiriggu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