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꺼리/Today 연예

채민서 음주운전만 4번째 집행유예 확정! 4번의 음주운전 스토리 공개 (본명, 나이)

by 끼리꺼리 2021. 5. 14.
반응형

여배우 채민서가 음주운전으로 집행 유예가 확정 되었습니다.

배우 채민서는 1981년 3월 16일 생으로 서울 특별시 은평구에서 태어났고 본명은 조수진입니다.

영화 챔피언 , 돈텔파파, 가발 등에 출연하였고, 드라마는 불량커플, 자명고, 무인시대 등에 출연했습니다.

일단 4번의 음주운전 스토리를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2012년 3월 음주운전으로 벌금 200만원을 선고 받았습니다.

2015년 12월 다시 음주운전으로 벌금 500만원 약식 명력을 받았죠.

세번째는 언론에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한번더 있었다고 하네요

마지막 네번째는 2019년 3월 26일 면허정지 수준인 혈중 알콜 농도 0.063% 역주행 하다 사고를 내었습니다.

2019년 10월 19일 징역 8월에 집행유에 2년을 선고 받았으나 검찰이 형이 가볍다고 해서 항소장을 낸 사건입니다.

그해에 6월에 제2윤창호법이 시행되기 전이라. 형이 가벼웠던 거죠.

채민서의 당시 사과문을 보면 

채민서입니다.
먼저 죄송하단 말밖에 할 말이 없습니다. 저는 사고 전날 지인과 간단히 술을 마셨습니다.
그리고 9시도 안 돼서 잠을 잤고 새벽 4시에서 5시 사이 정도면 저의 짧은 판단으로 술이 깼다고 생각해서 운전대를 잡은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른 아침에 차를 몰고 가던 중 일방통행인 줄 모르고 좌회전을 하려고 할 때 바닥에 일방통행 화살표가 있는 거 보고 비상 깜빡이를 틀고 문 닫은 식당 보도블럭으로 차를 대는 와중에 제가 몰았던 차의 뒷바퀴가 완전히 보도블럭으로 올라가지 못한 상태였습니다
그때 피해자분 차량의 조수석 앞쪽 부분을 경미하게 부딪혀 사고가 나게 됐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음주운전을 하면 안 되는 줄 알고 또 알면서도 운전대를 잡은 것에 대한 저의 불찰로 피해를 보신 분께 진심 어린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저의 기사가 너무 과장된 것도 있다 보니 진실을 말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정말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을 해서 너무 죄송하단 말밖에 드릴 수가 없네요. 머리 숙여 반성합니다. 피해자분께도 많이 사죄드렸습니다. 피해자분과 저를 아껴주시고 좋아해주신 팬분들께 죄송할 뿐입니다.

이렇게 전문을 남겼는데요..

해석은 보신는 분들이 알아서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az백신 부작용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부작용 사건 사례 모아서 정리

코로나19 관련 az백신 부작용 즉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부작용에 대하 뉴스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백신 부작용 관련 사례만 모아서 정리해 봅니다. 먼저 5월 5일 어린이날 기준 코로나19

ggirigguri.tistory.com

 

박나래 공식입장 성희롱논란 전말!! 유투브영상 공개 및 경찰수사 까지 총정리

개그우먼 박나래의 성희롱 논란이 지난 3월에 문제가 되었습니다. 30일 서울 강북 경찰30일 서울 강북경찰서는 박나래의 성희롱 논란 관련 고발을 접수하고 수사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ggirigguri.tistory.com

 

 

정인이사건 또 터졌다. 화성에서 두살 입양아 뇌수술 받고 의식불명된 사연

제 2의 정인이 사건이 또 터졌습니다 여러분도 정인이 사건에 대해서는 잘 아실겁니다. 일어나지 말아야 할 사건이 또 일어났습니다. 양부모의 학대로 16개월 영아가 숨진 ‘정인이 사건’에 대

ggiriggu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