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꺼리/Today 연예

송중기 화보 그녀의 연인 전여빈도 화보 공개한 속내는?

by 끼리꺼리 2021. 5. 20.
반응형

송중기 화보 그녀의 연인 전여빈도 화보 공개한 속내는? 

 

 

 

 배우 송중기 화보 찍었다는 뉴스가 나옵니다.

 

 

 

배우 송중기가 지큐의 커버 모델로 화보를 찍었습니다.

일단 화보 장면들  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심을 자극 할만한 사진입니다.

 

 송중기의 화보 촬영 인터뷰


송중기는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최근 작품 ‘승리호’와 ‘빈센조’를 통해 “긍정적 에너지와 과정, 거기서 나오는 결과물이 무척 행복하다”라는 사실을 깨달았다며 앞으로도 즐겁게 연기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송중기의 빈센조 상대 여배우인 전여빈도 단발로 씩둑한 화보를 찍었습니다.

 

 

송중기와 전여빈의 화제의 키스신 장면입니다.

누가 더 부러울까요 ㅎㅎ

 

 송중기의 여인 전여빈의 한복 화보공개

배우 전여빈의  얼루어 코리아 매거진 화보를 공개 합니다.

단발스타일로 변신환 전여빈은 보이시한 매력을 뽑내었습니다.

 

또한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전여빈은 전 작품 tvN '빈센조'를 향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빈센조' 현장은 정말 많은 걸 배운 현장이었다. 모두가 서로를 믿고 정말 신나게 달렸던 것 같다"고 말한 그녀는 배우로서, 사람으로서 '빈센조'처럼 행복한 작품을 갖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묻는 질문에 "그야말로 기적이고 선물인 것 같다"고 답하며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이기도 했다.

 

 

한편, 얼루어코리아는 추후 유튜브 얼루어 채널을 통해 전여빈의 영상 인터뷰를 공개할 예정이며 6월호에서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