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꺼리/Today 연예

방탄 컴백, 방탄소년단 컴백쇼!! 오늘 버터(Butter) 컴백무대 최초 공개

by 끼리꺼리 2021. 5. 21.
반응형

방탄소년단(BTS) 오늘(21일) 디지털싱글 버터(Butter)로 컴백

 

 그룹 방탄소년단(BTS) 오늘 오후 1시 신곡 버트를 담은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

 왕의 귀환이 시작 되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6개월 만인 21일 오후 1시 영어 신곡 '버터'를 공개한다. 작년 세계를 강타한 '다이너마이트(Dynamite)'를 이을 '서머송'으로 잠재력을 인정 받고 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버터’는 밝고 경쾌한 서머송”이라며 “‘BE’ 앨범으로 전 세계를 향해 따뜻한 위로를 건넸던 방탄소년단은 이번 신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전했다.

 

 방탄소년단(BTS)의 신곡 버터(Buttrer)은 어떤곡인가?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은 오는 21일 전 세계 동시에 새 디지털 싱글 '버터(Butter)'를 발표한다. 지난해 8월 발표한 '다이너마이트'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영어 싱글이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다이너마이트에 이어 두번째 영어곡이 되는 버터는 어떤곡일까?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버터'에 대해 " 방탄소년단만의 매력을 담은 신나는 서머송"이라며 "댄스 팝 기반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곡"이라고 귀띔했다.

앞서 활기차고 긍정적인 느낌의 디스코 팝 장르 '다이너마이트'로 한국 음악계는 물론, 팝 역사에도 길이 남을 기록들을 연일 써온 방탄소년단인 만큼,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은 벌써 극에 달한 상태다.

 

 다이너마이트에 이어 또한번의 신화를 신곡 버터(Buttrer)가 이룰수 있을까?

 다이너마이트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첫번째 영어곡 이었다.

특히 다이너마이트는 와국 작고, 작사진이 참여하였고 과거 방탄 소년단도 "우리에겐 굉장히 모험이다. 이 곡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살리기 위해 영어가사를 선택 했다"며 "이 두가지가 도전이고 그래서 더 떨리고 긴장이 된다" 라고 밝힌바 있다.하지만 이런 우려를 불식 시키고 가수들에게는 성역처럼 여겨지던 빌보드 '핫 100' 정상을 세 차례나 찍고, 역주행, 롱런까지 가능케 한 '다이너마이트'였다.

이 같은 기세를 몰아 두번째 영어싱글을 발표 하게 된  버터(Butter)는 가사역시 영어로 되어 있고 참여진 모두가 외곡 작곡가들로 구성이 되었다.그가운데 가장 눈이 띄는 것은 RM이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렸다는 것이다.

 

방탄소년단(BTS)의 신곡 버터(Buttrer)의 컴백무대는 어디서?

방탄소년단의 컴백 무대에 대한 관심도 높아 지고 있다.

컴백 무대는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이와 함께 '톱 듀오/그룹', '톱 송 세일즈 아티스트', '톱 소셜 아티스트', '톱 셀링 송'까지 총 4개 부문의 후보로 오른 이들의 수상 가능성도 높게 점쳐지고 있는 상황이다.

과연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수상과 함께 기분좋은 컴백 활동을 시작할지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버터'로 일궈낼 성적은 초미의 관심사다. 

'버터'로 네 번째 1위 곡을 탄생시킬 수 있을지 기대된다.

더불어 '버터'가 '다이너마이트'처럼 장기적으로 인기를 유지하며 방탄소년단의 마지막 목표와도 같은 그래미 수상의 꿈까지 받았으면 하는 마음이다.

당분간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영어 신곡 '버터'가 빌보드 챠트를 얼마 만큼 오를지 또 얼마만큼 우리의 귀를 즐겁게 해줄지 즐거운 상상을 하게 만든다.

같이 보시면 좋아요.

 

 

 

az백신 부작용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부작용 사건 사례 모아서 정리

코로나19 관련 az백신 부작용 즉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부작용에 대하 뉴스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백신 부작용 관련 사례만 모아서 정리해 봅니다. 먼저 5월 5일 어린이날 기준 코로나19

ggirigguri.tistory.com

 

손정민 친구! 손정민 친구 아버지! 얼굴 실명 신상 전격 해부 및 골든의 정체는?

한강 실종 대학생 고(故) 손정민씨(22) 사망 사건 관련 친구 A씨 아버지의 개인 병원으로 추정되는 곳이 별점테러를 당하고 있답니다. 친구 A씨와 A씨의 아버지 실명 및 얼굴등이 인터넷

ggirigguri.tistory.com

 

박나래사건 성희롱사건 논란 동영상 다시보기와 경찰수사 진행과정, 나혼자산다 반성의 눈물 흘

어제 박나래의 공식입장을 밝힌 박나래 사건 포스팅 하였습니다. 박나래는 지난 3월 유튜브 방송 헤이나래에서 남성인형의 장난감을 가지고 수위높은 성희롱 장면 및 언어로 논란이 되었습니다

ggirigguri.tistory.com

 

송중기 화보 그녀의 연인 전여빈도 화보 공개한 속내는?

송중기 화보 그녀의 연인 전여빈도 화보 공개한 속내는?  배우 송중기 화보 찍었다는 뉴스가 나옵니다. 배우 송중기가 지큐의 커버 모델로 화보를 찍었습니다. 일단 화보 장면들 부터 보도

ggiriggu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