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꺼리

[대전맛집] 두부오징어 두루치기 아시나요, 적덕식당 소개합니다.

by 끼리꺼리 2015.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끼리꺼리 입니다.

 

어제 대전으로 출장을 갔습니다.

 

광명역에서 KTX타고 대전역 도착 1시간도 안걸리네요..

 

5시경 도착해서, 미팅을 갖고 거래처 사장님께서 식사 하러 가자고 하시네요..

 

두부오징어 먹어봤냐구 하시길래 그게 무슨 요린가요. 하고 물었죠,

 

싱긋 웃으시면서 가서 먹어보면 아신다고 합니다..  궁금함을 뒤로하고..

 

전경입니다. 보기에는 허름한 기사식당 같습니다...

 

들어가보니 저녁시간이라 자리가 없습니다. 더 놀라운건 생각보다 안이 미로 처럼 꽤 넓다는 거죠.

 

구석으로 한참 들어가니 자리가 있어 착석

 

 

두부오지어와 양념족발을 시키시네요..

 

 

먹음직 스럽죠.. 뒤에 보이는 부추 김치 정말 예술입니다..

 

두부오징어만 먹으면, 색깔에 비에 좀 싱거운 편인데. 부추김치랑 같이 먹으면 간이 맞습니다.

 

 

 

양념족발도 맛있어요,, 숯불향이 아주 좋습니다.

 

 

어느정도 건저 먹으면 사리를 넣고 먹으면 끝

 

뒤에 한분이 더 오셔서 3명이 소주 4병먹고 왔는데. 4만원도 안나왔네요..

 

가격 착하고 맛 좋고, 정말 강추 입니다.

 

대전에 들리시면 꼭 드셔보세요..

 

 

 

 

위치는 여깁니다.

 

다음에는 와잉프 델구 와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