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꺼리/화제꺼리

강성범 논란으로 결국 사과했지만... 사건비하의 전말 전격공개!!!

by 끼리꺼리 2021. 5. 20.
반응형

오늘은 비오는 목요일이네요. 강성범의 발언이 화제로 오르고 있는데요.

강성범 사진 라임엔터테인먼트

강성범씨는 1974년생으로 올해48세 입니다. 키는 170cm이고 안양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중앙대학교를 중퇴했습니다. 

이준석 전 최고위원 사진 연합뉴스

최근 강성범씨가 이준석 전 국민의힘 최고위원의 부모님을 언급하며 "대구보다 화교가 낫다"며 지역 비하 발언을 하면서 사건이 시작되었습니다.

사건의 전말은 이렇습니다.

감성범씨는 국민의힘 당대표 여론조사에서 이준석 위원이 1위라며 사실을 언급했고 이후 대구 지역을 비하하는 발언을 해 누리꾼들의 공분을삽니다.

사진 유투브캡처

강성범은 포털에서 이 전 최고위원 관련주가 뜨기 시작하면서 이 전 최고위원 아버지가 화교라는 이야기까지 나왔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아버지 어머니 두 분 다 대구 분들이라고 이야기했다"며 " 개인적으로 그 얘기를 듣고 대구보단 화교가 낫지 않나 싶었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해당발언후 방송을 진행한 다른1명이 "인종차별"이라고 말하자 강성범씨는 "무슨 차별이냐"며 "대구나 화교나 여권 갖고 가야 하는 건 똑같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준석위원도 "좌우합작으로 수준 이하의 방송들을 하고 있다"며 "대구보다 화교가 낫다는 표현이 무슨 의도인지 모르겠지만 돈 몇 푼 때문에 다들 너무 망가진다"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선을 넘었다"며 비난을 이어갔습니다. 과거에도 "전라도 출신 연예인이라 비판받는다. 지역감정이 지긋지긋하다"라고 발언을 했다고 하는데요. 한 누리꾼은 "이제와서 왜 대구를 비하하냐"면서 자신의 말에 책임감을 느끼라며 일침을 놓았다고 합니다.

사진 유투브캡처

하루만인 오늘(20일) 강 씨는 개인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대구와 화교를 비난하는 표현이 있었다"면서 "영상을 보고 불편했을 대구 분들과 화교 분들, 이준석 씨 부모님, 그리고 구독자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라고 공개사과를 했습니다.

말한마디가 얼마나 중요하고 말실수로 인해 힘든 곤혹을 치루는지 알게되었네요. 이번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주시길 기대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