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꺼리/Today 연예

박수홍 음성판정, 조향기 접촉 2차 감염자는 누구?

by 끼리꺼리 2021. 4. 30.
반응형

다행히 박수홍은 코로나 19 검사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최근 연예계는 박세리, 손준호, 권혁수, 변정수, 신성록, 전동석 등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JTBC 교양프로그램 ‘TV정보쇼 알짜왕’(이하 ‘알짜왕’) 측은 30일 오전 MBN스타에 “박수홍 등을 비롯한 출연진, 제작진은 모두 음성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조향기 발 코로나19 확진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돼 다행스럽고 이에 따라 '알짜왕'은 방송 재개를 위해 힘쓸 예정. 하지만 향후 제작 일정은 미정인 상태다.

한편 박지윤은 SNS를 통해 코로나19 음성판정을 받은 것을 알렸다.

"어제부터 많은 분이 걱정해주고 연락도 많이 줬는데 나도 내 상태를 확신할 수 없기에 답변을 줄 수가 없었다. 다행히 오늘 아침에 음성이라는 결과 통보를 받았다. 우리 가족도 선제 검사를 받았고 모두 음성이다. 나를 마주쳤거나 동선이 겹쳤던 분들도 이제 안심해도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박지윤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www.instagram.com/jiyoon_park_/

이며 전문내용은 아래와 같다.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시고 연락도 많이 주셨는데 저도 제 상태를 확신할 수 없기에 답변을 드릴 수가 없었습니다. 다행히 오늘아침에 음성이라는 결과통보를 받았고 (저희 가족도 선제검사를 받았고 모두 음성입니다) 저를 마주치셨거나 동선이 겹치셨던 분들도 이제 안심하셔도 될것 같아요. 저는 방역당국의 조치가 있을때까지 성실하게 자가격리를 할 예정인데요, 이번 일을 계기로 정말 개인방역을 더 철저히 하는 것이 나와 내 이웃, 동료, 가족을 지키는 일이라 뼈져리게 느꼈습니다. 마지막으로 본인도 방송을 성실히 했을 뿐인데 주변사람들에게 미안한 마음으로 힘든 시간을 보낸 제 친구이자 동료인 그 친구가 무거운 마음 털어내고 힘든시간 잘 견디다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도 혹여 저와같은 상황에 놓이신다면 누구의 잘못도 아니라고 힘내자고 한마디씩 해주세요 지금도 병마와 싸우고 계신분들, 의료계, 봉사자분들 힘내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코로나19 언제쯤 끝이 날려나 정말 힘든 세상이다.

인도에서는 3차 변이까지 나오고 매일 30만명 이상이 감염되고 수천명이 죽어나가는 시점이니 하루 빨리 안정된 생활로 돌아가고 싶다.

연예계 뿐만 아니라 자영업하시는 분들, 여행사, 프리랜서 하시는 분들 정말 힘드실텐데 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