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꺼리/Today 연예

짝퉁 "무한도전" 중국판 10월 CCTV방송 단호히 법적대응

by 끼리꺼리 2015. 6. 30.
반응형

짝퉁천국 중국에서 무한도전 짝퉁이 방송된답니다.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중국판이 오는 10월 중국 CCTV1 채널을 통해 중국 전역에 방송되는데요.

 

기사 전문을 보면

 

MBC는 30일 오전 중국 베이징 CCTV 본사에서 CCTV1 채널과 함께 <무한도전> 중국판 합작 정식계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MBC 권재홍 부사장, 백종문 미래전략본부장, 김엽 예능본부장 등과 CCTV 장녕 부사장, 천위 총감, 허문광 부총감 등이 참석했다.

CCTV 장녕 부사장 역시 “<무한도전>은 각기 다른 군중의 삶을 조명하고 중국과 한국문화의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훌륭한 프로그램”이라며 “프로그램의 창의력에서 가짜는 진짜의 정신이 없으므로 중국에서 방송되고 있는 유사, 짝퉁 프로그램이 중국판 <무한도전>을 따라잡기 힘들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중국에서는 여러 방송사와 제작사가 <무한도전>의 중국내 인기 상승에 힘입어 <무한도전>을 직접 제작한다거나 유사 프로그램을 만든다는 공지를 하고 있어 MBC는 유무형의 피해를 입어왔다.

 

MBC 측은 “<무한도전>이 CCTV1에서 방송되는 것 이외에는 MBC와 무관한 것으로 <무한도전>으로 오인하게 하거나 혼동을 유발하는 어떤 행위에도 단호하게 법적 대응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한도전 중국판 소식에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중국판, 역시 글로벌 아이템” “무한도전 중국판도 잘 되겠지?” “무한도전 중국판, 기대된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중국판 <무한도전>은 CCTV1 채널에서 오는 10월25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12회로 첫 시즌을 제작한다.

 

아무튼 얼마나 재미 있을지 모르겠네요..

 

전 조만간 무한도전가요제나 빨리 했으면 좋겠네요..

 

작년 무도가요제 동영상 하나 올립니다.

 

 

 

 

 

 

즐감하세요.

 

반응형

댓글